2011-07-11

翻譯│0711賢星CAFE留言

 [From. 현성♡] 현성이도 들렸습니다ㅎ

  [From. 賢星♡] 賢星也進來了ㄏ
2011.07.11. 18:02


아하 여러분 오랜만에 제가 글을 쓰게 됐네요.... 글쓰는게 얼마만인지 여러분들은 잘 지내시고 계신가요?
阿哈 大家 我好久沒留言了.... 留言過了多久大家過得好嘛?

전 열심히 방송을 했엇죠 아 오랜만에 저희가 저번주 음중 사녹을 햇죠!!! 짝짝짝 오랜만에 사녹
我努力的錄影了對吧 阿 我們這禮拜音中難得事錄了對吧!!!哧哧哧 因為是好久沒做的事錄  
 이라 굉장히 좋았답니다~~~ ㅎㅎ 아 요즘에 여러분들이 주는 편지에 시험을 본다는 내용이 많았는데 다들 잘 보셧는지요??? 걱정이 되네요 ㅎㅎㅎㅎ
特別的好~~~ㄏㄏ阿 最近大家給的信裡內容很多都是考試的
都有考好吧??真擔心ㄏㄏㄏㄏ 
혹여나 저희 응원하느라 못보신건 아닌지.....
該不會為了應援我們考不好吧..... 

참 할말이 너무 많았는데 글로 옮기려니 막 생각이 나지를 않네요....어떡하죠?? ㅎㅎㅎㅎ
真是的 想說的話很多但是轉成文字又想不起來了....怎麼辦??ㄏㄏㄏㄏ 

빨리 금요일이 되서 뮤뱅에서 여러분들을 보고싶네용~~~ㅎㅎㅎ 그럼 우리 공방때 보기로 약속하고
快點到禮拜五想在音銀見到大家~~~ㄏㄏㄏ那麼 約好要看我們公開放送喔








이만 빠이빠이~~~ 뿅~
以上 bye bye~~~biyong~


 ---------------------------
好難翻 好難翻 好難翻!!(恐慌症爆發)
這群人不知道是怎麼了一直輪流留言攻勢好口怕阿T_____________T
剛剛賢星留完馬上輪著正敏了T.,T等一下還有一個正敏要用
ㄟˊ
那東賢偶霸咧?T_________T

沒有留言:

張貼留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