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1-07-10

翻譯│0709珉宇CAFE留言

 [From. 민우♡] 민우가 왔어요!!(사진첨부ㅋ)
  [From. 珉宇♡] 珉宇來了!!(附上照片ㄎ)

안녕하세요ㅇ_ㅇ!
大家好ㅇ_ㅇ!

보이프렌드 민우입니다!!
我是boyfriend的珉宇!!

완전 오랜만에 글쓰는거 같아요!!!ㅎㅎ
好像很久沒留言了!!!ㄏㄏ




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았는데 막상 쓰려니까 기억이 안나요 ㅠㅜ
想說的話很多但是實際上要寫就想不起來了ㅠㅜ



아~!! 음악방송 끝나구 차타고 지나갈때요~
阿~!!音樂放送結束後搭車通過的時候喔~










저희두 창문을 열고서 인사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
我們也想打開窗戶跟大家問候但是心有餘力而不足

씽씽 지나다니는 차때문에 너무 위험해서 꾹 참고있어요....
因為颼颼開過去的車很危險所以一定要忍住......

다치면 안되니까!! 그쵸? ㅎㅎ
因為受傷的話不行!!對吧?ㄏㄏ

그치만 차 안에서는 다같이 열심히 손흔들고 인사하고있어요..!! 진짜루!! 완전열심히!!
雖然如此但在車裡面全部都很努力的在揮手問候喔....!!真的!!完全努力!!

가끔 두드리기도하는데...ㅎㅎ
有時候會還會敲...ㄏㄏ


밖에서는 안쪽이 잘안보여서
因為在外面看不清楚裡面

어쩔땐 저희가 안쪽에서 플랜카드보구 손열심히 흔들어두
有時候我們在裡面看到應援版努力的揮了手

안쳐다보고 반응 안해주실때도 있어요 ㅋㅋㅋ그럴땐 무안...ㅇ.ㅇ;; <이런표정으로 ㅋㅋㅋ
也有沒在看所以沒反應的時候ㄎㄎㄎ那個時候就 丟臉...ㅇ.ㅇ;;<以這種表情ㄎㄎㄎ

그니까 저희가 못열어줘두 이해해줄꺼죠?? 다 여러분을 생각해서...ㅎㅎ
所以我們不開窗也可以理解吧??都是為了大家...ㄏㄏ
(사고난게 한두번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... )
(聽說發生事故不只一兩次了...)

다들 손끝하나 안다치게 조심해야되요..! 차도로 뛰어들면 클나요!!!ㅋㅋㅋ
大家要連一根手指都不受傷地小心才行喔...!跳到車道的話會出大事的!!!ㄎㄎㄎ

나중에 언젠가는 창문 열고서 다같이 손흔들을거에요!!ㅎㅎ기다려주세용~
總有一天會開窗戶向大家揮手的!!ㄏㄏ請期待呦~

그게 언제가 될지 모르니 항상... 알죠?? ㅎㅎ감사해요><
那會是什麼時候也不知道  常常...知道吧??ㄏㄏ謝謝><



그럼 민우는 이만가보겠습니다...!ㅎ
那麼珉宇就到此為止...!ㄏ
또만나요오~~~♥
要再見呦~~~♥










제 여자친구들 공개합니다!!!! 제 딸도 있네요 ㅎㅎ
公開我的女朋友們!!!也有我的女兒喔ㄏㄏ








沒有我 好哀傷~~
這時候跟朋友去吃飯了xddddddd

沒有留言:

張貼留言